공시적인 로지텍 g100s dpi 드라이버 설정과정

깔끔하게 로지텍 g100s dpi 드라이버 설정을 하고 싶을 때 필요한 정보 안내



로지텍은 사용자가 직접 세팅 값을 수정할 수 있도록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서를 움직이는 장치의 설정도 바꿔줄 수 있죠. 그래서 로지텍의 제품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로지텍 g100s dpi를 바꾸고 싶다면 전용 소프트웨어를 구하는 것이 우선이에요.



전용 툴만 있으면 로지텍 dpi 설정을 하는 것 자체는 엄청 간단하니 설명할 내용도 없을 정도에요. 그럼 로지텍의 전용 소프트웨어는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됩니다. 그럼 공시적인 로지텍 g100s dpi 조절 소프트웨어를 구할 수 있죠. 자세한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혹시 로지텍 g100s 드라이버가 필요했다거나 로지텍 g100s dpi를 수정하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했었지만, 구하는 과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logitech.com


▼ 우선 위에 적어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고객지원의 하위 메뉴를 눌러주세요.



▼ 세부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장치를 검색합니다. 카테고리나 모델 이름은 아래 이미지와 동일하게 맞춰주면 되겠죠?



▼ 검색 결과가 나오면 자세히 버튼을 눌러서 이동을 합니다.



▼ 다시 한 번 아래 이미지에서 표시해둔 버튼을 눌러주세요. 클릭해야 할 부분이 조금 많죠?



▼ 드디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사용하는 운영체제와 비트를 선택하고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 설치 과정은 간단하니 설명할 부분이 없어요. 실행한 뒤 사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고 수치를 조절하는 것이 전부이니, 무난하게 원하는 세팅 값을 맞출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었지만 보탬이 되었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