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바2000 한글 설치하기

예전에는 윈앰프가 오디오 재생 프로그램의 전부라 할 정도로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했는데 요즘에는 꽤나 다양한 종류가 사용되고 있죠? 그중에서도 특히 푸바2000은 가벼운 무게와 몇몇 확장 기능으로 꾸준한 상승세에 있는데 이번에 제가 푸바2000 한글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이번 기외에 한 번 사용을 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에 엮은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구하는 가장 깔끔한 방법은 푸바2000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는 것인데 문제는 한글로 된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goo.gl/OpgwvP'를 통해서 파일을 구해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물론 공식 홈페이지의 푸바2000이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 안전하다고 호언장담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곳에서 구한 푸바2000을 사용하고 있는데 적어도 아직까지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기왕이면 제가 사용한 푸바2000의 파일을 여기에 공유해두고 싶지만 프로그램의 공유는 문제가 될 수 있고 제가 아무리 검증한 푸바2000이라 해도 바이러스를 심어둔 것으로 의심을 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푸바2000을 직접적으로 공유하는 것은 자제를 하겠습니다. 저는 바이러스를 심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이 함정이죠.



각설하고 지금까지 푸바2000의 내용이었는데 위에서 언급을 했었던 주소를 통해서 구한 파일을 사용해서 컴퓨터에 깔게 되면 스킨도 이미 보기에 괜찮은 것으로 변경되어 있으니 삭막하고 투박한 느낌의 기본 스킨은 싫고 그렇다고 딱히 바꾸는 것은 귀찮은 분들이 사용을 하는데 딱 좋은 푸바2000이 될 것입니다. 그럼 한글로 된 푸바2000을 컴퓨터에 깔기 위한 것에 대한 얘기는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푸바2000을 쓰고 싶은 분들께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