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움짤 모음 정리

저는 웃는 시간과 행복함을 느끼는 시간이 비례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기회가 될 때마다 웃으려 노력을 합니다. 이번에 엮어둔 될 웃긴 움짤도 제가 한 번이라도 더 웃기 위해서 살펴보다가 다른 분들도 보시면 좋을 내용을 모은 것이죠. 글을 쓰는 것이 서툴러서 문체에서는 딱딱함이 있지만 아래의 웃긴 움짤 모음을 살펴시면 분명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애절한 눈빛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는 움짤입니다. 초롱초롱하고 맑은 눈빛으로 깜빡이는데 얼굴 아래로 곱게 모은 두 손까지 너무 재미있습니다.


이번에는 놀라는 모습이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배위에서 앉아있다가 무심결에 고개를 돌린 뒤 다시금 원래의 위치로 돌아왔는데 순간적으로 봤던 것에 놀라서 다시금 확인을 했는데 엄청나게 놀랍니다. 뭘 보고 놀란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슬쩍 봤다가 놀라면서 다시금 확인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냅니다.


이번에는 내용 자체가 웃긴 움짤 모음이라 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지만 웃음이라는 것은 전염되기 마련이라 귀여운 아저씨의 이미지도 보면 분명 기분이 좋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 미소가 정말 멋지네요. 저도 이런 미소를 가질 수 있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


이 장면은 방송을 통해서 보신 분들도 있으실 듯한데 턱을 한 번 들어주고 머리를 털어준 뒤 강렬한 눈빛까지 연속해서 진행이 되는데 이 때 가장 중요한 웃음 포인트는 바로 진지함이 묻어나는 표정이죠!


도대체 이 소녀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주변에서 손뼉을 치고 웃는 모습이 보이는데 중앙에 보이는 소녀는 누구보다 화가 난 표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리얼한 표정에 보는 사람은 웃음이 나오게 되는군요.


레슬링의 한 장면인 듯한데 기술의 이름은 모르겠으나 기술을 당하고 땅에서 튀어 오른 뒤 다시 땅에 박히는 포즈가 상당히 웃깁니다.


초록빛이 도는 신기하게 생긴 물고기를 잡은 두 명의 낚시꾼이 순간을 기억하려 물고기를 잡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갑자기 물속에서 물개가 나오더니 낚시꾼이 잡은 물고기를 낚아서 도망갑니다. 순간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 낚시꾼의 멍한 포즈와 이런 순간을 포착할 수 있었다는 것이 상당히 재미있네요.

그럼 이것으로 웃긴 움짤 모음에 대해선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의 글과 사진들이 보는 분들께 웃음을 자아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찾아주시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에 엮은 모음을 포함하여 앞으로 다양한 주제로 여러 모음을 준비할 계획이니 생각나면 언제든지 또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