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avc 코덱 다운로드 해보세요!

컴퓨터가 어떤 영상을 모니터로 띄우기 위해선 영상 신호를 컴퓨터가 처리할 수 있는 전자 신호로 변환하고 연산된 전자 신호를 다시 모니터가 읽을 수 있는 신호로 바꿔주는 코덱이라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한데 그중에서도 특히 이번에 언급할 종류는 H.264 디코더 중에서 가장 빠른 종류로 고해상도의 영상을 깔끔히 재생해주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coreavc 코덱 다운로드를 필요로 하고 있죠. 문제는 어디서 구하냐는 것인데 이번에 관련 정보를 엮어서 준비를 해두었으니 필요했었다면 참고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깔끔한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코덱을 받는 것이지만 이상하게 공식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해보니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버튼을 눌러도 빈 페이지로만 연결될 뿐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보이지가 않는군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선택할 수 있는 곳이 'coreavc.en.softonic.com'인데 방문을 하면 상단에 초록색으로 된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물론 클릭을 하면 코덱을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 안전하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제가 받은 뒤 백신으로 스캔하고 설치를 했을 땐 아무런 이상이 없었으며 기능적인 부분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니 어느 정도는 찝찝한 마음을 덜어내고 사용을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제가 공유를 할 수도 있지만 문제가 될까 봐 자제를 했으니 이 부분은 이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코덱 다운로드와 관련한 간단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이곳을 찾아주신 분들께서 찾고 있었던 정보와 일치하는 내용의 글이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