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호넷 윈도우클리너 kcleaner 다운로드하기

안전하게 길호넷에서 윈도우클리너와 kcleaner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동시에 여러 종류의 프로세스를 실행해두면 아무리 스펙이 좋은 컴퓨터라 하더라도 체감 속도는 느려지게 됩니다. 고로 불필요한 프로세스는 처음부터 실행하지 않거나, 수시로 정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정리할 땐 길호넷 윈도우클리너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사용해볼 수 있어요.



그럼 윈도우클리너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면 되고, 또 받은 툴은 어떻게 사용하는고 하니, 아래 참고하실 수 있는 정보를 엮었으며, 혹시 길호넷 kcleaner의 활용에 관심이 있었다면, 읽고 적용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글 내용의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준비에는 보탬이 될 거예요!



▼ 툴을 구할 땐 하단에 적어둔 공식 홈페이지 주소에서 버튼을 누르거나, 제가 올려둔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을 푸는 작업은 익숙하실 테니, 따로 세세한 설명을 하지 않아도 괜찮겠죠?



▼ 압축을 푼 뒤에는 실행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에 있는 초기화 버튼을 한 번 눌러주기만 하면, 불필요한 프로세스가 바로 정리될 거예요.



▼ 메인 화면 상단을 보면 최소한의 최적화 기능도 지원을 하고 있는데, 하나씩 항목을 살펴보고 설정을 해주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 개인적으로 특히나 권장하고 싶은 기능은 강제 설치 탭에 있는 보안 모듈 정리가 되겠군요.



▼ 여담으로 프로세스 정리는 프로그램 삭제가 아닙니다. 혹시 조금 더 확실한 최적화를 원한다면,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정보를 수집해보시기 바라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