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 페이지 삭제 워드 설정 없애기

간단하게 word에서 페이지의 삭제로 워드의 설정을 없애는 방법 안내



문서 작업을 하다 보면 원하지 않는 내용이 추가되는 경우도 왕왕 있는데, 이럴 땐 간단하게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 제목에 적어둔 것처럼 아무런 내용이 없는 화면이 있다거나 특정 화면에서 word 페이지 삭제를 하고 싶을 땐 클릭 몇 번이면 작업이 가능하죠.



다만 워드 페이지 삭제를 해주는 과정이 간단하다고 하더라도 작업하는 과정을 알아둬야 작성하고 있는 문서에 반영할 수 있겠죠? 그래서 이번에 기본적인 워드 페이지 설정에 대한 내용을 적어보려고 하는데, 제가 문서 작업을 능숙하게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애초에 간단한 기능이니 아래의 글을 읽으면 word 페이지 삭제를 무난히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우선 문서를 실행해주세요. 저는 딱히 작업할 문서가 없어서 엔터만 여러 번 눌러둔 문서로 과정들을 진행해볼게요.



▼ 우선 지우고 싶은 화면에서 임의로 아무런 곳이나 클릭을 해주세요. 그럼 커서가 옮겨지겠죠?



▼ 커서를 옮긴 뒤에는 홈 탭에서 찾기 옆에 있는 삼각형을 누르고, 이동이라 적힌 메뉴를 클릭합니다. [Ctrl + G]를 눌러도 괜찮아요.



▼ 추가 화면이 열리면 빈칸에 [\page]를 입력하고 이동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닫기를 클릭합니다.



▼ 이동 버튼을 누르면 커서가 있었던 화면에서 모든 내용들이 선택되는데, 그 상태로 키보드의 백 스페이스를 두 번 눌러줍니다.



▼ 그럼 하나의 화면에 있었던 모든 내용이 사라지면서 필요한 화면만 보이는 상태가 될 거예요.



오류가 있을 땐 이런 과정을 적용해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럴 땐 필요한 내용만 복사해서 새로운 문서에 붙이기를 하면 됩니다. 그럼 글은 갈무리를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