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파일 비밀번호 알집 zip 풀기

간편한 압축파일의 비밀번호와 알집과 zip을 풀어주는 방법 안내



예전에 어떤 자료에 암호를 걸어뒀는데, 어느 순간부터 암호가 기억나지 않아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몇몇 암호는 걸어둔 사람이 허무해질 정도로 쉽게 풀리는 경우도 있어요. 예컨대 제목에 적어둔 압축파일 비밀번호는 프로그램 하나만 굴려보면 풀릴 확률이 높습니다.



물론 프로그램 종류는 알아둬야 하는데, 몇 가지 종류가 있지만 저는 알집 압축 비밀번호 해제 기능을 중점적으로 다뤄볼게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zip파일 비밀번호를 풀고 싶은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사용하기 위한 세세한 과정들은 아래 적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볼게요!




▼ 우선 프로그램 설치 파일은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미리 검증해둔 자료이니, 안심하고 다운로드를 하셔도 괜찮아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사용권에 동의하고, 설치 경로나 아이콘 생성 등을 묻는 화면이 전부이니,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무난하게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다만 귀찮은 제휴 항목 정도는 꼼꼼하게 체크를 해주는 것이 좋아요.



▼ 툴을 실행한 뒤에는 열기 버튼으로 암호를 해제하고 싶은 자료를 목록에 추가합니다.



▼ 이어서 상단의 실행에 있는 암호 찾기를 누르고, 추가 화면에서 알고 있는 내용만큼 체크를 하고 빈칸을 채워주세요. 그리고 시작을 누르고 기다리면 됩니다.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는 내용과 조금은 일치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