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 2.7 다운로드 정보

인터넷에서 마음에 드는 자료를 발견했고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하고 싶은데 펌 방지가 되어 있는 상황이라면 spell과 같은 프로그램으로 펌 방지를 풀어주면 됩니다. 물론 다운로드를 해주어야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혹시 2.7 버전의 다운로드를 하고 싶었지만 2.7을 구하기 위한 정보가 부족해서 방황을 했다면 아래 관련 내용을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툴은 업데이트를 반복하면서 지금은 C 브라우저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으로 재탄생을 했고 2.7은 공식 배포가 종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개인이 배포하는 파일의 다운로드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2.7을 받을 수 있는 곳은 'dbaguru.tistory.com/361'이죠. 고로 spell 2.7 다운로드 정보의 핵심은 적어둔 페이지이며 찾아가면 파일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바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이 뿌리는 파일이라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 대한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먼저 받은 뒤에 스캔을 해봤죠. 물론 2.7의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며 2.7을 필요로 하고 있었다면 안심하고 받으셔도 됩니다. 제가 뿌렸다면 더 쉬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었겠지만 어차피 여기서 공유를 해도 안전성은 완벽하지 않아서 그냥 깔끔한 파일이 있는 곳의 주소를 적은 것이니 다른 곳을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운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여담으로 C 브라우저에 관심이 있었다면 'rodream.net'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각설하고 spell이 필요할 때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정리했는데 대단한 글은 아니지만 그래도 2.7을 원할 때 무난히 파일을 받고 작업을 진행하는 것에 보탬이 되었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다른 툴 다운로드에 대해 얘기해볼 것을 약속하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