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휴대폰 요금제 종류 변경하기

간편하게 sk에서 휴대폰의 요금제와 종류를 변경하는 방법 안내



통신사를 이용할 땐, 소비 패턴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죠? 만약 사용하는 서비스가 과하다면 줄여주는 것이 좋고, 부족하다면 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는 방법인데, 센터를 방문하거나 페이지에서 sk 휴대폰 요금제를 알아보고 바꿔줄 수 있어요.



센터를 찾아가는 것은 제가 따로 얘기할 부분이 없을 것 같고,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sk 요금제 종류를 살펴보는 과정을 얘기해볼게요. 그저 페이지 주소와 버튼 위치를 안내하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통신사에서 휴대폰 요금제 변경을 고려하고 있다면, 하단에 엮어둔 정보가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티월드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입력하면 됩니다. 아니면 포털에서 검색해서 찾아갈 수도 있어요.


tworld.co.kr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왼쪽 위에 있는 상품 서비스에 커서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상품 서비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 카테고리 메뉴를 눌렀다면, 이번에는 모바일 그룹에서 유형을 클릭하면 됩니다. 대게 LTE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 이제 원하는 서비스의 카테고리를 지정해주고,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검색하면 페이지 아래쪽에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의 종류가 나올 거예요. 혹시 비교하고 싶다면, 비교 버튼을 눌러서 항목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 그리고 조금 더 상세한 서비스 혜택을 확인하고 싶다면, 자세히 보기를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한 뒤에 누르면 바꿀 수도 있습니다.



엄청난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할 수 있는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