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x-1480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

scx-1480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과정 안내



컴퓨터와 연결되는 장치의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고 싶다면, 장치 인식에 활용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물론 복합기를 연결한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래서 지금도 제목에 적어둔 모델을 검색하거나 scx-1480 드라이버를 받으려는 분들이 많은 것이겠죠?



공식 루트를 활용하면 간단한 과정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확한 정보를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장치 소프트웨어의 설치와 관련된 글을 적었으니, 혹시 전용 도구가 없어서 장치 인식에 어려움이 있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기왕이면 제가 파일을 올려두면 좋을 텐데, 운영체제의 버전에 따라 선택해야 할 파일의 종류가 다르고, 하나하나가 용량이 너무 커서 경로를 안내하겠습니다. 주소는 [samsung.com/sec/support/model/SCX-1480]입니다.





페이지가 로딩이 되면, 다운로드 그룹에 있는 더 보기를 누릅니다. 그럼 아래 그림처럼 추가 항목들이 나열되는데, 운영체제 버전에 맞는 버튼을 눌러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아마 윈도우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떤 파일을 선택해야 할지 어려울 수 있는데, 페이지에서 10과 호환되는 파일이 없어서 당황스러울 땐 그냥 8.1과 호환되는 파일을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파일을 받은 뒤에는 설치를 해주어야 하는데, 사실 저는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모델을 사용하지 않아서 자세한 준비 과정은 애기할 수 없을 듯합니다.





그래도 어차피 장치 소프트웨어를 준비하는 과정은 대게 비슷하고, 일반적인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으니, 제가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준비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여담으로 페이지의 매뉴얼을 클릭하면, 기능 활용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내용이나 오류 해결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니, 혹시 장치를 준비하면서 문제가 발생하면 정보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scx-1480 드라이버를 준비하고 싶을 때 파일을 구하는 과정을 엮었는데, 그저 공식 홈페이지의 주소를 하나 알려드린 것이 전부인 내용이었지만, 그래도 들러주신 분들께서 필요로 하던 내용과 조금은 일치를 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