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cortex 다운로드 활용하기

간단히 razer에서 cortex를 다운로드하고 활용하는 과정 안내



게임과 관련이 없는 프로세스를 여러 개 실행해둔 상태로 게임을 실행하면, PC의 체감 속도가 느려지게 되고 렉도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프로세스만 남겨두고 종료한 뒤 최적화를 해야 하는데, 이럴 때 razer cortex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럼 razer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면 되는고 하니, 여느 응용 프로그램이 그렇듯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버튼을 몇 번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클릭을 몇 번 하면서 툴을 준비하고 cortex 활용을 하면 되는데, 하단에 razer cortex와 관련된 세세한 정보들을 엮었으니, 툴을 써보고 싶을 때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쪽에 엮어두었습니다. 주소를 복사해서 붙이거나, 클릭해서 페이지 이동을 한 뒤에 중간의 버튼을 눌러주세요.




▼ 파일을 받았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툴을 준비해주면 되는데, 일반적인 소프트웨어와 설치 마법사 구성이 비슷하니, 어려운 부분은 없을 거예요.



▼ 그냥 설치 마법사에 있는 다음 버튼을 몇 번 눌러주기만 하면 툴의 준비는 완료가 될 것입니다.



▼ 툴을 실행한 뒤에는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혹시 처음 사용을 해본다면, 로그인 버튼 아래쪽에 있는 생성 버튼을 눌러서 계정 등록을 해주세요.



▼ 메인 화면에서는 게임 탭을 눌러서 게임 등록을 해주면 됩니다. 그럼 녹화와 같은 부가 기능을 쓸 수 있어요.



▼ 최적화 기능을 쓰고 싶을 땐, 부스터 탭으로 이동해서 최적화 또는 부스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