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110.dll 다운로드 리니지 오류 개선하기

안전하게 mfc110.dll을 다운로드하고 리니지의 오류를 개선하는 방법 안내



컴퓨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툴이 아닌 대화 상자만 열리고, 어떤 시스템 파일이 없어나 손상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문제 원인이 되는 파일을 따로 구하면 됩니다. 물론 mfc110.dll 다운로드를 해서 추가해주는 것도 가능해요.



다만, 단일 파일만 구해서 추가하면 mfc110.dll 오류와 비슷한 유형의 에러가 계속 생길 확률이 높아요. 그래서 MS Visual C++ 2012 패키지를 준비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해당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구하는 과정은 아래쪽에 세세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니, 혹시 리니지 mfc110.dll 에러가 생긴다면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라요!



▼ 일단 아래 적어둔 Visual Studio 공식 홈페이지로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상단의 카테고리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했자면, 페이지 가장 아래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이전 버전이라 적힌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한 번 더 페이지 이동을 했다면, 이번에도 아래쪽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2012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비트에 맞는 버전으로 받으면 됩니다.



▼ 혹시 비트를 몰라서 버전 선택에 어려움이 있다면,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 내용을 조회하면 됩니다.



▼ 이렇게 받은 파일은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그럼 제목에 적어둔 시스템 파일이 PC에 추가되면서 문제도 해결이 될 거예요.



▼ 여담으로 꼭 단일 파일을 구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아래 올려둔 압축 파일을 받아서 압축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