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플레이어 구버전 사용하기

컴퓨터로 동영상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영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 필요한데 예전과 달리 요즘에는 선택권이 상당히 넓어졌죠? 그렇지만 저는 여전히 km플레이어 구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 왜 이 프로그램을 선택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딱히 바꿔야 할 이유가 없었기 때문에 꾸준하게 쓰는 중이죠. 그리고 업데이트가 귀찮아서 구버전의 km플레이어를 꾸준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예전에 나온 km플레이어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그 이유는 아마 광고가 없는 것이 가볍고 눈에 거슬리는 부분도 없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데 제가 이곳에 공유를 해두면 찾아주신 분들께서 km플레이어를 구하는 것이 쉽겠지만 무작정 km플레이어를 공유하면 행여나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악성 프로그램으로 오해를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km플레이어의 예전 것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엮은 주소로 들어가면 영문으로 작성이 된 페이지가 보이는데 당황할 필요 없이 왼쪽 부분에 있는 초록색 배경의 버튼을 눌러주면 km플레이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 위치에도 버튼이 많지만 제가 언급한 것 외에는 km플레이어를 바로 받는 것이 아니라 km플레이어와 함께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눈치가 빠른 분들은 아셨겠지만 주소의 끝 부분에 있는 숫자를 변경하면 원하는 종류의 km플레이어를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km플레이어를 구버전으로 구해서 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엮어봤는데 업데이트를 하는 순간 바로 최신 판으로 변경이 되니 주의하시길 바라고 이 글의 내용이 원하는 정보와 일치했기를 바랍니다. 저는 평소에는 괜찮았는데 오늘 유난히 목이 결려서 km플레이어에 대한 얘기는 끝을 내고 휴식의 시간을 조금 가져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