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n touchpad 터치패드 lg노트북 드라이버 설치하기

안전하게 elan에서 touchpad와 터치패드를 lg노트북의 드라이버로 설치하는 과정



PC 장치는 전용 소프트웨어가 준비되어 있어야 정상적으로 작동을 합니다. 물론 휴대용 PC에서 커서를 움직일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도 예외는 아니에요. 그럼 제목에 적어둔 장치 툴은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그냥 elan touchpad가 있는 페이지에서 클릭 몇 번만 해주면 됩니다.



고로 공식 페이지 주소 정도만 알아두면 언제든지 터치패드 드라이버를 받아서 준비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방문해야 할 페이지 주소는 아래 적었으니, 혹시 lg노트북 드라이버를 찾고 있었는데, 안전한 루트를 몰라서 방황하고 있었다면, 하단에 엮어둔 글을 읽고 적용해서 elan touchpad를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lgservice.co.kr


▼ 방문해야 할 주소는 위에 적어두었습니다. 혹시 제가 적어둔 주소가 찝찝하다면, 포털에서 검색해서 방문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상단의 다운로드 자료실을 누르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소프트웨어를 찾아서 클릭을 해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는 IT기기 그룹에서 장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정확한 클릭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할 테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이제 사용하는 모델 이름을 검색해야 하는데, 저는 임의로 [14U360]를 찾아볼게요. 검색 결과가 나오면 세부 모델 이름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 이제 페이지 하단에서 다양한 장치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여기서 장치 유형을 고른 뒤에 파일을 받으면 되겠죠?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일반 프로그램처럼 준비를 해주면 됩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을 거예요.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장치 사용 준비를 하는데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