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rd 다운로드 디스코드 설치하기

안전하게 discord를 다운로드하고 디스코드를 설치하는 방법 안내



요즘 게임을 하면서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하기 위해 음성 채팅 서비스를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리고 음성 채팅 서비스의 대표 주자가 바로 제목에 적어둔 것이라 할 수 있을 텐데, 이용을 해보고 싶다면 일단 discord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럼 디스코드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면 되는고 하니, 보통의 응용 프로그램처럼 그냥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버튼을 몇 번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공식 루트로 연결되는 주소는 아래 정리를 해두었으며,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대단한 정보는 아니겠지만 discord 설치에는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클릭하거나 복사해서 페이지 방문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하단 그림에 표시한 버튼을 눌러주세요.




▼ 버튼을 누르면 귀찮은 추가 과정 없이 바로 파일이 받아지게 될 거예요. 받아지는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면 되겠죠?



▼ 파일을 받은 뒤에는 더블클릭으로 실행해서 열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준비하면 되는데, 어렵거나 복잡한 부분은 전혀 없을 거예요.



▼ 툴을 실행한 뒤에는 사용자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처음 사용을 한다면, 로그인 버튼 아래쪽에 있는 계정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 계정 등록도 워낙 간단해서 따로 얘기할 부분이 없군요. 참고로 메일 주소는 찾는 것이 불가능하니, 평소 쓰는 전자 우편 주소로 해주는 것이 좋아요.



▼ 이제 사용하면 됩니다. 서버 개설과 봇 추가는 다음에 따로 글을 엮어볼게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