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fy 구버전 다운 사용

무선 인터넷을 할 수 있는 기기의 유형이 다양해지기 시작하면서 공유기를 필요로 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지게 되었는데 만약 공유기가 없다면 무선 랜카드가 있는 컴퓨터에 connectify와 같은 프로그램을 깔고 사용을 하면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찾는 것일 텐데 혹시 구버전을 선택해서 다운을 하고 싶었다면 아래 구버전을 받기 위한 정보를 엮었으니 다운을 하고 싶을 때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의 구버전은 공식적으로 배포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개인이 뿌리는 것을 선택해서 파일을 받아야 하는데 'docunara.tistory.com/56'를 찾아가면 클릭 한 번으로 구버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로 적어둔 주소가 connectify 구버전 다운 사용의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 주소를 입력하고 페이지에 있는 짧은 안내를 살펴보면 아시겠지만 구버전을 받은 뒤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최신판으로 바뀌기 때문에 다운을 한 파일은 활용을 하되 업데이트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이 뿌리는 것이라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이 생길 수 있고 다운이 꺼려질 수 있는데 제가 먼저 받아보고 스캔을 해봤으니 이 부분은 안심을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쓰는 것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파일이었습니다.



제가 파일을 뿌렸다면 구버전을 조금 더 쉽게 다운을 할 수 있었겠지만 제가 공유를 해도 어차피 안전성은 완벽히 확보되지 않아서 그냥 깔끔한 파일이 있는 곳을 적었으니 귀찮아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connectify를 찾는 분들께서 다운을 위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엮었는데 아무쪼록 구버전을 받아서 사용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으며 이번 글은 여기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