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Tool Partition Wizard 다운 사용

컴퓨터의 저장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목적에 따라 구역을 나눠주는 것이 좋은데 운영 체제의 기능으로 파티션을 나눌 수도 있지만 기능이 제한적이라 Partition Wizard와 같은 툴을 쓰는 것이 좋죠? 그래서 MiniTool을 찾는 분들이 많은 것이라 생각을 하는데 혹시 Wizard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다운을 할 수 없었다면 아래 참고할 수 있는 정보를 엮어두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Minitool의 프로그램은 공식적인 배포 버전을 받으면 한글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쓰는 것이 꺼려질 수 있죠. 그렇다고 해서 익숙한 언어가 지원되는 Wizard가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exxu.tistory.com/70'을 적고 엔터를 누르면 활용이 쉬운 Minitool Partition Wizard를 받을 수 있죠.



앞서 적어둔 주소를 보면 아시겠지만 개인이 뿌리는 파일인데 바이러스와 악성코드에 대한 걱정을 하실까 봐 제가 먼저 Minitool을 받은 후 백신으로 스캔을 해봤습니다. 물론 검사를 했을 때 아무런 이상이 없었으며 Wizard가 필요했었다면 안심하고 다운을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제가 Minitool을 뿌렸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쉽게 Wizard를 받고 Partition의 관리를 할 수 있었겠지만 제가 배포를 하면 문제가 될 수 있고 어차피 이곳에 파일을 올려도 안전성은 완벽히 확보되는 것이 아니라서 그냥 깔끔한 Wizard가 있는 주소를 적은 것이니 구하는 과정이 귀찮아진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비교적 쓰는 것이 쉬운 Minitool을 받기 위해서 알아두면 좋은 Wizard에 대한 얘기를 해봤는데 주소를 하나 언급한 빈약한 내용의 글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여기까지 들러주신 분들께서 파일의 다운을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Wizard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볼 것을 약속하며 Partition의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