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Stone Image Viewer - 포터블 다운

운영체제에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는 도구만 활용을 하더라도 이미지 파일을 충분히 열어볼 수 있겠지만 조금 더 뛰어난 품질과 기능을 지원하는 도구를 원한다면 아무래도 별도로 다운로드를 따로 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문제는 어떤 도구가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보여주느냐는 것인데 이번에 사진 촬영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서 주로 선택하고 있는 Fast Stone Image Viewer를 소개하기 위한 글을 적었으니 읽어보고 활용을 해보시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을 해봅니다!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인 [goo.gl/Ugqv]에서 실행 및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미지 파일의 포맷을 연동하기 위해선 설치 방식을 받는 것이 좋은데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이미지 뷰어가 있고 새로운 도구를 컴퓨터에 설치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고맙게도 포터블이 공식 배포되고 있으니 해당 실행 파일을 선택해서 받으면 됩니다.



참고로 적어둔 주소는 고유 주소가 복잡해서 제가 짧게 만들었는데 Fast Stone Image Viewer의 공식 루트로 안전하게 연결하려면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해서 브라우저에 입력을 해주어야 합니다. 제가 직접 파일을 공유했다면 들러주신 분들께서 조금 더 빠르게 Viewer의 다운을 하실 수 있었겠지만 프리웨어라 해도 개인 배포는 문제가 될 수 있고 제가 파일을 올려도 악성코드를 걱정하실 것 같아서 그냥 공식 루트만 적었으니 파일을 구하려 다른 곳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운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Fast Stone Image Viewer는 뛰어난 기능을 지원하지만 그렇다고 다루는 방법이 까다로운 것은 아닙니다. 큰 틀은 일반적인 이미지 뷰어와 비슷하니 자세한 사용법을 몰라도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각설하고 뛰어난 성능과 기능으로 호평을 받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봤는데 그저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하나 적어둔 것에 불과한 글이었지만 그래도 Fast Stone Image Viewer를 쓰고 싶을 때 무난히 다운을 하는 것에 보탬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 것을 약속하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