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셀 다운로드 카드게임 윈도우10 설치하기

간편하게 프리셀을 다운로드하고 카드게임을 윈도우10에 설치하는 과정 안내



유저가 마우스 사용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이제는 재미로 즐기는 프로그램이 됐죠? 그래서 제목에 적어둔 도구를 받으려는 분들도 꾸준한데, 7에서는 기능만 켜면 프리셀 다운로드를 따로 할 필요가 없지만, 최신 운영체제에서는 유저가 별도로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럼 윈도우10 프리셀은 어떻게 준비를 하는고 하니,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다만, 스토어를 통해서 윈도우10 카드게임을 받으면, 최신 버전이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팝업이 더해질 수 있어요. 그래서 클래식 버전을 원할 땐 다른 경로를 통해서 프리셀 다운로드를 해야 하며, 각각의 과정을 아래 엮었으니, 읽어보시면 될 듯합니다!



▼ 클래식 버전부터 얘기를 하자면, 아래 적어둔 페이지에서 분할된 파일을 모두 받으면 됩니다. 안전성은 미리 검증했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icsstory.tistory.com/130



▼ 18개의 파일을 모두 받았다면, 알집으로 1번 파일만 압축을 풀어주세요. 이때 모든 파일은 동일한 경로에 있어야 합니다.



▼ 압축 해제가 완료되면 툴을 준비하는 파일이 보일 거예요. 실행해서 보통의 응용 프로그램처럼 준비를 해주면 됩니다.



▼ 최신 버전을 준비하고 싶을 땐, 작업 표시줄의 시작 버튼을 누른 뒤 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 스토어 화면에서는 우측 상단의 검색 상자에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를 입력하고, 드롭되는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 이제 검색 결과에 있는 하나의 항목을 누르고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세부 페이지에서 파란색 버튼을 누르면 툴이 준비가 될 거예요.



엄청난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을 아니었지만, 들러주신 분들께서 참고하실 수 있는 수준의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