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 충돌 삭제하기

PC의 키보드와 보안의 프로그램을 해제하고 충돌을 삭제하는 방법 안내



관공서 페이지나 금융권 페이지를 방문하면 모듈을 꼭 설치해야 하는데, 이렇게 설치해둔 모듈을 그대로 방치하면 서로서로 부딪치면서 오류가 생길 수 있고, 오류가 없어도 리소스 낭비의 원인이 되니, 수시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기능은 어떻게 풀어주는고 하니, 그냥 보안프로그램 삭제를 해주는 것이 제일 깔끔해요. 다만, 여러 종류의 모듈을 하나씩 제거하는 것은 아무래도 귀찮은 느낌이 있죠? 그래서 제거 도구를 활용하며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충돌을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세세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 과정은 아래 있으니, 필요할 때 읽어주세요!



▼ 제거 도구는 아래 적어둔 주소로 이동해서 받을 수 있어요.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 게시글 아래쪽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받은 파일은 우 클릭을 해서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압축을 풀 땐 암호를 요구하는데, 다운로드 버튼 아래쪽에 있는 내용을 복사해서 붙이면 됩니다.



▼ 압축을 풀면 두 개의 폴더가 보일 거예요. 사용하는 운영체제 비트와 동일한 이름의 폴더로 진입하고, 그 안의 아이콘을 실행하면 됩니다.



▼ 혹시 비트를 몰라서 폴더를 선택하는 것이 어렵다면,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 내용을 조회해주세요.



▼ 툴을 실행한 뒤에는 모두 제거를 눌러주면 됩니다. 사용법은 엄청 간단하죠?



▼ 여담으로 제어판에서 지우고 싶을 땐, 그냥 일반 응용 프로그램처럼 제거 메뉴를 눌러서 지워주면 됩니다.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