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필수 프로그램 필자의 추천 목록 정리

저는 그리 깔끔한 성격이 아니지만 유난히 컴퓨터는 깔끔하게 정리하는 편입니다. 특히 하는 일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유틸이 설치되는 경우가 거의 없고 지저분하게 쌓이는 파일은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정리를 해서 항상 제대로 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고로 저는 컴퓨터 필수 프로그램에 자신이 있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위에 엮은 것이 제가 권장하는 필수 프로그램인데 저는 위의 소프트웨어만으로 별다른 문제가 없지만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애초에 전문가가 아닌 사람의 얘기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정보라 자신할 수는 없으며 그저 참고만 하시면 될 듯합니다!



앞선 컴퓨터 필수 프로그램의 경우 간단한 검색으로 각각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것은 최적화 소프트웨어인데 기존에 많이 사용하는 국내의 'OO'보다 훨씬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글은 마무리하겠습니다. 부디 도움 되는 내용이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