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서라운드 사운드 다운하기

간단하게 레이저에서 서라운드와 사운드를 다운하는 방법 안내



FPS 게임을 할 땐 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컴퓨터 설정이 필요하죠? 특히 사플을 위한 설정 추가가 중요한데, 부스터를 써서 볼륨을 증폭하고, 제목의 툴을 써서 가상 채널을 구성해야 합니다. 문제는 레이저 서라운드를 어떻게 구하느냐는 것인데, 간단해요.



여느 응용 프로그램처럼 그냥 레이저 사운드가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물론 이번 글은 공식 루트를 안내하기 위한 내용이며, 하단의 글을 읽어보신다면 무난하게 툴을 준비하실 수 있을 거예요. 주소 하나를 공유하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무난히 서라운드 다운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주소는 아래에 엮어두었으니, 클릭하거나 복사해서 페이지 이동을 하면 됩니다. 포털에서 검색하셔도 주소는 간단히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 페이지 내용이 로딩되면, 초록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프로 버전은 세부 설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보통은 데모 버전으로 충분할 거예요.



▼ 버튼을 누르고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할 때 어렵거나 까다로운 부분은 전혀 없을 거예요.



▼ 이제 툴을 열고 사용하면 됩니다. 익숙한 언어가 지원되고, 구성도 간단하니, 설치와 마찬가지로 어려운 부분은 전혀 없을 것입니다.



▼ 데모 버전의 경우 설정 탭에서 켜짐을 누르는 것이 사용법의 전부입니다. 제품 선택도 가능하지만 제한적이군요.



▼ 향상 탭에서 세부적인 설정 추가가 가능한데, 해당 설정 변경을 위해선 라이선스를 장만하고 프로 버전을 설치애햐 해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