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플레이어 추천 재생 프로그램 선택하기

깔끔하게 동영상의 플레이어를 추천하고 재생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정보



운영체제에 준비되어 있는 툴이 있지만, 기본 도구는 품질이나 부가 기능, 성능 부분에서 부족함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디어 열람 도구를 따로 구하려는 분들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것일 텐데, 저도 보탬이 되고자 동영상 플레이어 추천을 한 번 해보려고 해요.



가벼운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최고라면 MPC-HC를 쓰면 됩니다. 그리고 무난하게 쓰고 싶다면, 곰이나 다음팟을 설치하면 충분해요. 만약 고품질 미디어 감상을 원한다면, 다음팟을 준비한 뒤에 LAV Filters 코덱을 추가로 설치하면 됩니다. 세세한 플레이어 프로그램 추천 정보는 아래에 엮을 테니, 필요할 때 읽어주시기 바라요!



▼ 빠른 툴을 사용해보고 싶을 땐, 아래 적어둔 주소로 이동해서 Download Now라 적힌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파일을 받았다면,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에서 제휴 항목은 없으니, 그냥 마법사 화면 아래쪽의 다음 버튼만 몇 번 눌러주면 됩니다.



▼ 실행한 뒤에는 보통의 미디어 툴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스킨이 조금 삭막하지만, 속도 하나는 정말 만족스러울 거예요.



▼ 기본 스킨이 너무 보기 싫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스킨을 받아서 적용해도 됩니다.



▼ 그리고 팟이나 곰을 쓰고 싶을 땐, 그냥 포털에서 검색해서 받으면 됩니다. 워낙 유명한 툴이라 이름만 알아두면 쉽게 구할 수 있을 거예요.



▼ 다만, 코덱 추가 과정은 조금 까다로울 수도 있는데,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정보를 수집한다면, 무난히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