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커 1.9.2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기

안전하게 언락커를 1.9.2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과정 안내



컴퓨터에 있는 어떤 파일이 권한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삭제할 수 없거나, 위치를 바꿀 수 없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땐 계정 설정을 변경하며 작업을 할 수도 있겠지만, 제목의 툴을 써볼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언락커 1.9.2를 사용하는 것이 더 간단한 편이에요.



다만, 1.9.2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과 최소한의 사용법은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할 때 참고를 해보실 수 있도록 아래 툴 활용과 관련된 정보들을 엮었으니, 파일을 지울 수 없거나 옮길 수 없을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대단한 정보는 아니겠지만, 언락커 프로그램 사용에는 분명 충분한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툴은 아래 올려두었습니다. 설치 방식은 제목에 적어둔 버전이고, 포터블 방식은 제목에 적어둔 버전은 아니지만, 설치하지 않아도 바로 쓸 수 있어요.




▼ 저는 포터블을 기준으로 얘기할게요. 받은 파일은 우 클릭을 해서 압축 해제를 해주면 됩니다. 압축을 푸는 과정은 이 정도만 설명해도 충분하겠죠?



▼ 압축을 풀면 실행 아이콘이 바로 보일 거예요. 더블클릭을 해서 열어주면 됩니다.



▼ 실행하면 탐색기가 나올 거예요. 여기서 지우거나 옮겨야 할 파일을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이제 메인 화면이 보일 거예요. 어떤 작업을 할 것인지 선택을 하고, OK 버튼을 눌러주면 선택한 작업이 바로 진행될 것입니다.



▼ 여담으로 혹시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야 한다면,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주소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