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 삭제하기

컴퓨터에서 inline의 crossex와 service의 프로그램을 삭제하는 방법



당연한 것이라 할 수는 없겠지만, PC를 사용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보안 모듈이 쌓이게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쌓인 보안 모듈은 PC 리소스를 차지하면서 체감 속도를 느리게 만들죠. 고로 정리하는 것이 상책이며, inline crossex service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어요.



그냥 필요한 순간에만 inline service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사용이 끝나면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그럼 어떻게 해야 crossex 삭제를 할 수 있는고 하니, 그냥 제어판의 제거 기능을 활용하면 됩니다. 자세한 작업 과정은 아래쪽에 정리했으니, 혹시 inline crossex service 정리 과정을 알아보고 있었다면 읽어주시기 바라요!



▼ 우선 제어판을 열어주세요. [시작 버튼 + R]을 누르고 [control]을 입력하면, 운영체제 버전과 무관하게 제어판을 띄울 수 있습니다.



▼ 제어판을 실행한 뒤에는 제거 메뉴를 눌러주면 됩니다. 메뉴 위치는 하단 그림에 표시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 툴 목록이 있는 화면으로 연결이 되었다면, 지우고 싶은 모듈을 우 클릭하고, 제거 및 변경을 눌러주면 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 다른 방법으로는 [C드라이브, Program Files]폴더로 진입하고, 하단 그림에 표시한 폴더에서 [Uninst.exe]를 실행해줄 수도 있어요.



▼ 혹시 찌꺼기 데이터가 남는 것이 걱정이라면 레보 언인스톨러를 쓰는 방법도 있어요. 포털에서 검색하면 간단히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툴 사용법은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알아볼 수 있을 거예요. 대단한 사용법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알아두는 것이 편할 듯해요.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