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df 편집 변환 프로그램 준비하기

간단하게 무료로 pdf를 편집하고 변환하는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과정 안내



제목에 적어둔 문서 포맷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문서 작성용 툴과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고로 내용을 수정하거나 포맷을 변경하려면, 전용 도구를 따로 하나 구해야 해요. 공식 툴은 상용이라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무료 pdf 편집 도구를 하나 구해서 사용을 하면 됩니다.



그럼 사용하는데 부담이 없는 pdf 편집 프로그램은 어떤 종류가 있는고 하니, 이지와 알이 대표적입니다. 저는 가장 만족스럽게 사용을 했었던 이스트소프트의 도구를 중점적으로 얘기해볼게요. 그저 주소 하나를 알려드리는 것이 전부인 글이 되겠지만, 그래도 pdf 변환 프로그램을 찾고 있을 땐 충분히 참고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툴의 설치 파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적어둔 주소로 이동해서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받은 파일은 더블클릭을 해서 실행한 뒤에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보통의 응용 툴처럼 다음 버튼을 몇 번 눌러주면 됩니다.



▼ 다만, 불필요한 항목이 컴퓨터에 추가되지 않도록 하려면, 설치 마법사 화면 아래쪽에 있는 제휴 항목은 꼼꼼하게 확인을 해주셔야 해요.



▼ 툴을 설치하고 실행한 뒤에는 원하는 작업 항목을 눌러서 파일을 불러오고, 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수정이나 변경과 관련된 대부분의 기능이 다 있을 거예요.



▼ 혹시 사용법을 제대로 알아보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도움말 버튼을 눌러주세요.



▼ 그리고 세부 페이지로 이동하면 왼쪽 카테고리를 눌러보며 사용법 정보를 열람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