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100.DLL 오류 파일 다운로드하기

귀찮은 MFC100.DLL의 오류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안내



PC를 사용하다 보면 어떤 자료가 손상되거나 없어서 응용 프로그램을 열 수 없는 경우가 왕왕 있습니다. 이럴 땐 문제 원인이 되는 자료를 따로 구해서 기존의 자료와 교체를 해주면 됩니다. 물론 대화 상자에서 MFC100.DLL 오류를 보여주는 경우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어요.



다만, 하나의 MFC100.DLL 파일만 구해서 추가하면, 비슷한 종류의 문제가 계속해서 생길 수 있어요. 그래서 MS Visual C++ 2010 패키지를 설치해주는 것이 좋은데, 패키지를 준비하는 것과 관련된 세세한 내용은 아래에 적었으니, 오류 다운로드 해결 과정이 필요할 때 읽고 적용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 일단 사용하는 운영체제의 비트부터 정확하게 알아둬야 합니다.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고, 시스템 종류를 체크해주세요.



▼ 32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적어둔 주소로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아래쪽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그리고 64비트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하단에 적어둔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페이지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바로 패키지 자료가 받아질 거예요. 이렇게 받은 자료는 더블클릭으로 열어서 준비를 해주면 됩니다.



▼ 준비 과정 자체는 워낙 간단해서 제가 따로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과정을 끝내고 에러를 잡을 수 있을 거예요.



▼ 여담으로 110 에러는 아래 적어둔 주소를 통해서 관련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을 것입니다.


moneye.tistory.com/531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