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cFlac Audio Converter mp3 변환하기

컴퓨터에서 FlicFlac의 Audio와 Converter로 mp3를 변환하는 방법 안내



컴퓨터에서 오디오 자료들을 취급하다 보면 포맷이 적당하지 않아서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가 왕왕 있죠? 이럴 땐 오디오 자료의 포맷을 변경해주면 됩니다. 우선 인코딩 프로그램부터 준비해야 하는데 FlicFlac Audio Converter가 가장 간편해요.



다만, 툴이 간편하다고 해도 구하는 방법과 최소한의 정보는 있어야 flicflac converter로 작업을 할 수가 있겠죠? 그래서 이번에 참고하실 수 있는 내용들을 한 번 엮어보려고 합니다.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이 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flac mp3 변환을 해야 할 땐, 아래 적어둔 내용들이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이번 글의 주제가 되는 툴은 여느 툴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제가 올려둔 파일을 받으셔도 괜찮아요.





▼ 어떤 경로가 됐든, 받은 파일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누르고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 해제 과정은 간단하니, 세세한 설명은 생략해도 괜찮겠죠?



▼ 압축을 푼 뒤에는 실행을 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공구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오디오 품질부터 세팅을 해줍니다.



▼ 오디오 품질을 지정한 뒤에는 오른쪽의 작은 사각형 중에서 필요한 포맷 종류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왼쪽의 큰 사각형을 누릅니다.



▼ 그럼 탐색기 화면이 열리는데, 여기서 원본 오디오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기다리면 결과물이 나올 것입니다. 엄청 간단하죠?



▼ 여담으로 웹 도구를 쓰는 방법도 있는데, 혹시 관심이 있다면 아래 적어둔 주소에서 도구를 쓰면 됩니다.


media.i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