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오피스 2018 체험판 설치하기

안전하게 한글오피스의 2018을 체험판으로 설치하는 방법 안내



한컴의 문서 작성용 프로그램은 여러 곳에서 엄청 요긴하게 활용되고 있지만, 상용 툴이기 때문에 모든 PC에 기본적으로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아니죠? 그래서 편집할 문서만 덩그러니 있을 수도 있는데, 이럴 땐 한글오피스 2018의 시험 버전을 준비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그럼 한글오피스 체험판은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여느 응용 프로그램처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글 2018의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세세한 과정은 아래쪽에 엮어두었으니, 필요할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저 주소 하나를 공유하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한글오피스 2018 준비에는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 아래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적어두었으니, 페이지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왼쪽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센터 버튼을 눌러서 한 번 더 화면 이동을 해주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에서는 눌러야 할 버튼이 바로 보일 거예요. 인기 다운로드 그룹에서 중간에 있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 다행히 귀찮은 추가 과정 없이 바로 파일이 받아집니다. 이렇게 받은 파일은 더블클릭으로 열어서 준비를 해주면 됩니다.



▼ 툴을 준비하는 과정은 복잡하거나 까다로운 부분이 없어서 제가 따로 얘기할 내용도 없을 것 같아요. 그냥 준비 마법사 화면을 넘겨주고 기다리는 것이 전부입니다.



▼ 다만, 시스템 도구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땐 꼭 준비를 해주셔야 시험 버전도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여담으로 네이버 웹 도구를 쓰면 웹 편집 작업도 가능하니, 한 번쯤 활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