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오류 해결하기

브라우저에서 이 페이지를 제대로 표시할 수가 없습니다의 오류를 해결하는 과정



브라우저도 여느 프로그램처럼 사용을 하다 보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다행히 대부분의 문제는 조금의 설정값 수정으로 개선을 할 수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제목에 적어둔 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대화 상자가 나오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저 버튼 몇 가지만 클릭을 하면 페이지 오류가 사라지게 되는데, 브라우저에서 눌러야 할 버튼의 위치는 아래쪽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표시 오류 해결을 하고 싶을 때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고급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겠지만, 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있을 땐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브라우저 초기화를 해주면 됩니다. 익스플로러를 열고,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를 누른 뒤 인터넷 옵션 항목을 찾아 클릭을 해주세요.



▼ 옵션을 누른 뒤에는 일반 탭의 검색 기록 그룹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클릭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를 해두겠습니다.



▼ 또 다른 화면이 열리면, 모든 항목을 체크한 상태에서 삭제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면 됩니다.



▼ 기본적인 정리가 완료되었다면, 이번에는 고급 탭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 고급 탭에서는 아래쪽에 있는 원래대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버튼이 몇 가지 없으니 금방 버튼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마지막으로 다시 설정 버튼을 눌러서 작업을 끝내면 됩니다. 그럼 제목에 적어둔 문제가 생기지 않을 거예요.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었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