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알약 (백신 다운로드하기)

간단히 윈도우10에서 알약으로 백신을 다운로드하는 과정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는 별개이고, 바이러스를 잡는 것은 운영체제 기본 도구만으로 충분하다는 전문가 의견도 있지만, 유저 입장에서는 따로 준비하지 않으면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죠? 그래서 성능을 알아보거나 윈도우10 알약을 준비하려는 분들이 꾸준한 것 같아요.



그럼 많은 분들께서 윈도우10 백신으로 선택하고 있는 제목의 툴은 어떻게 구할 수 있는고 하니, 그냥 여느 프로그램이 그렇듯 공식 홈페이지에서 버튼 몇 가지만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찾아가야 할 페이지 주소와 클릭할 부분은 아래에 적어두었으니, 혹시 알약 다운로드를 하고 싶었다면, 하단의 글을 읽고 적용해보시기 바라요!



▼ 찾아가야 할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바로 아래쪽에 적어두었습니다.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여주세요. 물론 포털에서 검색해서 방문을 하셔도 괜찮아요.


estsecurity.com



▼ 페이지를 찾아간 뒤에는 상단의 보안 제품 카테고리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공개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에서는 흰색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모듈을 따로 준비하거나, 귀찮은 과정을 거치지 않고 파일이 바로 받아질 거예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제휴 항목을 체크하며 준비를 해주면 되겠죠? 기왕이면 설치 과정도 세세하게 안내하고 싶은데, 저는 이미 사용하는 툴이 있어서 설치 과정을 얘기할 수가 없군요.



▼ 여담으로 이스트 시큐리티 제품이 나쁘다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종류도 많기 때문에 다른 종류도 충분히 알아볼 것을 권장해요.



▼ 저는 예전부터 꾸준히 판다를 쓰고 있는데,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는 단점이 있지만, 진단을 잘 하고, 엄청 가볍게 구동하기도 해요.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