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lite (다운로드하기)

안전하게 안랩에서 v3의 lite를 다운로드하는 과정 안내



몇몇 컴퓨터 전문가 분들의 의견으로는 어차피 우리를 괴롭히는 것은 멀웨어나 악성코드이고, 바이러스는 윈도우 기본 백신으로 충분하다고 얘기를 하지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기본 도구만 있으면 찝찝하죠? 그래서 안랩 v3 lite를 검색하는 분들이 꾸준한 것이 아닌가 해요.



그럼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백신 중에 하나인 제목의 툴은 어떻게 구하는고 하니, 그냥 공식 홈페이지에서 버튼만 누르면 v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페이지 주소와 v3 lite 다운로드를 위해 눌러야 할 버튼의 위치는 아래쪽에 세세하게 정리를 했으니, 혹시 안랩 v3 lite를 준비하고 싶었다면 읽어주시기 바라요!



▼ 공식 페이지 주소는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복사해서 브라우저에 붙이면 됩니다. 제가 적어둔 주소가 찝찝하다면, 포털에서 검색을 하셔도 괜찮아요.


ahnlab.com



▼ 페이지를 방문한 뒤에는 왼쪽 상단에 있는 제품 카테고리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드롭되는 메뉴에서 필요한 항목을 클릭하면 됩니다.



▼ 세부 페이지로 이동을 한 뒤에는 파일을 받는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라는 문구를 누르면 되는데, 정확한 위치는 이미지에 표시할게요.



▼ 버튼을 누르면 고맙게도 모듈을 준비하거나 계정을 등록하는 과정이 없습니다. 바로 파일이 받아지니, 기다리면 될 거예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기왕이면 설치 과정도 안내하면 좋을 텐데, 저는 따로 사용하는 툴이 있어서 중복 설치를 할 수가 없군요.



▼ 어차피 일반 프로그램과 과정이 비슷하니, 어려운 부분은 없을 거예요.



그저 주소 하나를 적어둔 것이 전부였지만, 참고 수준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