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합치기 사용법 파악하기

간단하게 곰믹스에서 동영상의 자르기와 합치기의 사용법을 파악하는 정보



요즘에는 전문적인 지식이 없다고 하더라도 미디어 편집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간단한 구성의 편집 프로그램이 많아졌죠? 대표적인 툴이 제목에 적어둔 것이 아닐까 하는데, 아무리 다루기 쉬운 편이라 하더라도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를 원할 땐 최소한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아요.



그래서 이번에 곰믹스 사용법을 소개하기 위한 글을 적어봤는데, 고급 정보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참고를 하신다면, 미디어 파일에서 일부분을 추출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팁 정보로 곰믹스 동영상 합치기에 대한 내용도 엮었으니, 파일을 묶어주는 곰믹스 사용법을 원한 경우에도 읽어주시기 바라요!



▼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툴은 이미 준비된 상태일 테니, 툴 준비 과정은 설명을 생략할게요. 실행한 뒤에는 파일 추가를 눌러서 편집 대상을 목록에 넣어주면 됩니다.



▼ 파일을 추가하면 타임라인이 생성되는데,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필요한 부분을 지정해주세요.



▼ 섬세한 범위 지정을 원할 땐, 돋보기 아이콘으로 타임라인을 확대하고, 선택한 범위를 다시 수정해주면 됩니다. 범위 수정도 드래그 앤드 드롭으로 할 수 있어요.



▼ 이제 [Ctrl + T]를 누르거나, 아래 이미지에 표시한 아이콘을 눌러서 추출을 해주면 됩니다. 엄청 간단하죠?



▼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우측 하단의 시작 버튼을 누르고, 저장 경로를 지정한 뒤 인코딩을 해주는 것입니다.



▼ 여담으로 붙여주는 작업은 목록에 두 개의 파일을 추가하면 됩니다. 그럼 타임라인이 연결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그 상태로 인코딩을 해주세요.



팁 수준의 글이었지만, 미디어 편집에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