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마인드 lite 무료 다운과정

알마인드 lite 무료 다운을 하고 싶을 때 알아두면 요긴한 정보



lite 버전은 서비스가 종료된 상태입니다. 1.81이 가장 최근에 나온 버전인데, 프리미엄으로 분류되면서 사용에 제한이 생겼죠. 그럼 마인드맵 프로그램이 필요할 땐, 다른 툴을 선택해야 하는 것일까요? 공식적인 알마인드 lite는 없지만, 자료실을 활용하면 여전히 파일을 받을 수는 있어요.



고로 알마인드 무료가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니며, 자료실을 통해서 1.72 버전의 알마인드 다운을 하면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쓸 수 있습니다. 그럼 lite 버전의 설치 파일을 공유해주는 곳은 어디인고 하니, 기왕이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lite를 받는 것이 좋겠죠? 그래서 검증해둔 알마인드 lite가 있는 곳을 아래 적어두었습니다. 그저 주소를 하나 적어두는 것이 전부가 되겠지만, 그래도 알마인드 lite 무료 다운과정을 알고 싶을 땐 참고를 해볼 수 있을 거예요!



kbench.com/software/?q=node/59551


▼ 깔끔하게 핵심부터 얘기하자면, 위에 적어둔 주소에서 마인드 맵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페이지 기능을 이용하는 것도 무료입니다.



▼ 페이지 내용이 나오면 파란색의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귀찮은 모듈 준비 과정도 없습니다.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간단하니 설명을 생략해도 되겠죠?



▼ 서비스가 종료된 버전이지만, 제휴 항목은 여전히 존재하는 상태이니, 제휴 항목 정도는 꼼꼼하게 확인을 해주세요.



▼ 실행한 뒤에는 기능을 활용하며 생각을 정리하면 됩니다. 사실 저는 마인드 맵 프로그램을 써본 적이 없어서 사용법은 알려드리기 어려울 것 같아요.



▼ 그래도 구 버전을 찾는다면, 이미 사용해본 적이 있으실 테니,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군요.



부족한 글이었지만 보탬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