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internet webbora web 제거 과정안내

internet webbora web 제거 과정을 소개하기 위한 정보성 글



webbora는 애드웨어로 분류됩니다. 고로 PC에 보관을 해두고 있으면, 리소스를 차지하고 원하지 않는 광고들만 나타날 뿐이니 서둘어서 지워주는 것이 좋아요. 다만, 활성화가 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우선 internet webbora web를 종료하고 지워주어야 정상적으로 삭제가 됩니다.



그리고 지울 땐 레지스트리 흔적이 남지 않도록 레보 언인스톨러를 써서 webbora를 없애주는 것이 좋아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적어두었으니, 혹시 PC에 상주하는 internet webbora web를 지우고 싶었지만 과정을 몰라서 방황했다면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단의 안내하는 내용을 읽고 적용한다면 분명 완벽한 internet webbora web 삭제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제거 도구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얘기할게요. 그냥 포털에서 레보를 검색해서 받거나, 위에 올려둔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기왕이면 포터블을 선택해주세요.



▼ 툴을 준비한 뒤에는 키보드의 [Ctrl + Shift + Esc]를 눌러줍니다. 그럼 작업 관리자 화면이 열리는데, 자세히 버튼을 눌러주세요.



▼ 자세히 버튼을 누른 뒤에는 webbora.exe를 찾아서 선택하고 작업 끝내기를 눌러줍니다.



▼ 이제 미리 준비해둔 레보를 실행해주세요. 압축 해제는 간단하니 설명을 생략해도 되겠죠?



▼ 실행한 뒤에는 옵션을 눌러서 언어부터 바꿔주세요. 불편하지 않다면 언어 변경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이제 지우고 싶은 툴을 선택하고 상단의 제거를 눌러줍니다. 그럼 제어판에서 지우는 것과 같은 과정을 거치고, 추가 검색을 할 수 있는데 고급을 선택하고 결과를 모두 삭제하면 됩니다.



팁에 불과한 수준의 글이었지만, 그래도 보탬이 될 수 있는 내용이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