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 cleaner 차선책소개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 cleaner 차선책을 안내하기 위한 정보성 글



애드웨어를 IT 용어 사전에서 살펴보면 기본적인 성향은 악성이 아닙니다. 하지만 스파이웨어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고, 무분별한 팝업을 띄우는 것 자체가 귀찮고 짜증나기 때문에 그냥 지우는 것이 상책이죠. 그런데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제대로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이럴 땐 보다 능력이 뛰어난 툴을 선택해서 구동해야 하는데, 보통은 adw cleaner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지만 저는 MZK가 더 좋더군요. 그래서 MZK를 써서 애드웨어를 잡는 과정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혹시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해봤지만, 별다른 효과를 볼 수 없었다면, 개인적으로 가장 강력한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이라 생각하는 MZK를 소개하기 위한 정보를 아래쪽에 적어두었으니, 읽고 적용하며 애드웨어를 잡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cafe.naver.com/malzero/94376


▼ 다른 곳에서 배포할 수 없는 툴이기 때문에 공식 카페를 찾아가서 받아야 합니다. 주소는 위에 적었으니, 방문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 파일을 받은 뒤에는 압축을 풀어주세요. 해제 과정은 설명을 생략해도 되겠죠?



▼ 이제 여러 개의 파일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하나씩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용법도 정리되어 있으니, 제가 설명할 부분이 없군요.



▼ 사용법도 사실 실행 아이콘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한 뒤 기다리는 것이 전부라 어려운 내용이 없습니다.



▼ 혹시 원활한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안전 모드에서 권한을 부여하면 됩니다.



▼ 여담으로 MZK는 쉽고 강한 툴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니 MZK를 쓰더라도 제목의 adw도 함께 써볼 것을 권장합니다.



부족한 글이었지만 PC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저는 물러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