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cureWeb Control 삭제노하우

XecureWeb Control 삭제를 깔끔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방법 안내



XecureWeb은 금융권이나 관공서 페이지를 이용할 때 필요한 보안 모듈입니다. 즉, 해당 모듈이 없으면 페이지 기능을 이용할 수 없죠. 하지만 페이지를 이용하지 않을 땐 XecureWeb가 필요하지 않아요. 그래서 XecureWeb Control의 사용이 끝나면 지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XecureWeb을 지우지 않고 그대로 방치를 하면, 다른 모듈과 충돌을 일으키면서 다음에 사용할 때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고, XecureWeb가 리소스를 차지하면서 PC의 속도가 느려질 수 있어요. 물론 다른 보안 모듈도 마찬가지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XecureWeb Control를 포함한 모듈은 어떻게 삭제를 하는고 하니, 그냥 제어판의 기능을 쓰면 되지만, 빠른 제거를 하려면 전용 제거기를 활용한 XecureWeb Control 삭제노하우를 알아두는 것이 좋아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적어볼게요!



teus.me/427


▼ 위에 적어둔 주소를 찾아가면 전용 제거 도구를 받을 수 있어요. 페이지에서 버튼을 누르고 파일을 받을 땐 암호도 복사를 해주세요.



▼ 압축을 푸는 과정은 간단하니, 설명을 생략해도 괜찮겠죠?



▼ 압축을 풀 때 필요한 암호는 페이지에서 알려주는 내용을 그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 압축을 풀어보면 두 개의 폴더가 보이는데, 운영체제 버전과 동일한 폴더를 선택하고 그 안에 있는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 툴을 실행한 뒤에는 선별적으로 제거를 할 수도 있지만, 필요할 때 다시 준비하면 되니, 그냥 모두 제거를 눌러주세요.



▼ 혹시 운영체제 비트를 모르겠다면 키보드에서 [시작 버튼 + Pause Break]을 누르면 됩니다.



부족한 글이었지만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이쯤에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