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텍스북 다운로드정보

텍스북 다운로드를 하고 싶을 때 꼭 알아둬야 할 내용들 정리



텍스트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다만, 편집을 할 필요가 없고, 단순히 내용을 읽는 것이 목적일 땐 전용 뷰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가독성을 높여주는 전용 뷰어 중에 하나가 바로 제목의 텍스북이죠. 업데이트가 안되는 툴이지만, 꽤나 찾는 분들이 꾸준한 편입니다.



업데이트가 안된다는 것은 지금의 PC 환경에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의미이며, 프로그램이 적절히 구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명하니깐 일단 선택을 해보고 싶다면 아래의 텍스북에 관련된 정보를 읽어보세요. 대단한 정보를 공유하는 글은 아니지만 다운로드를 하고 싶었는데, 방법을 몰라서 다운로드를 미루고 있는 상황이었다면, 깔끔한 텍스북을 구하는데 충분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 파일을 구하려고 다른 곳을 방문하는 것이 귀찮을 수 있으니, 바로 위에 파일을 직업 올렸습니다. 검증해둔 자료이니 안심하셔도 괜찮아요.



▼ 혹시 제가 올린 자료가 찝찝하다면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파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어떤 경로가 됐든, 파일을 받은 뒤에는 실행하면 됩니다. 그럼 별도로 추가 클릭을 할 필요도 없죠. 바로 설치가 될 거예요.



▼ 이제 실행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법이 워낙 간단해서 따로 설명할 내용은 없군요.



▼ 혹시 호환성 문제로 열람하고 싶었던 자료를 실행할 수 없다면, 일반 문서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SD. 텍스뷰와 같은 차선책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이지뷰어도 같은 계열의 툴이죠. 하나씩 써보고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팁에 불과한 글이었지만 보탬이 될 수 있었길 바라며 저는 여기서 물러나겠습니다.